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매너콜] 부재중전화조회 내역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최장 3개월까지의 내역이 보관되며, 최대 1000건까지만 저장이 됩니다.
3개월 이내의 내역이라도 총 보관 건수가 1000건을 초과 시, 오래된 내역부터 삭제됩니다.
※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2020년 11월 30일(월)까지만 제공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인터넷에서 휴대폰본인확인 시 사전 차단하게 되며,
본인이 사용할 경우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사용승인을 하게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은 숫자6자리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교과월정액] 교과월정액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교과월정액은 U+모바일tv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교과월정액 이용방법
- 구글Play스토어 또는 ONE스토어 실행 > U+모바일tv 검색 > U+모바일tv 앱 설치 > 실시간 TV > 교육 > VOD > 초중교 교과에서 채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은다.’는 뜻으로, 프로젝트 등록자가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자금을 대중으로부터 모금 받는 방식입니다.
※ 프로젝트: 등록자가 고객으로부터 후원을 받기 위하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 등록한 후원금 모집 내용을 의미하며, 후원 받고자 하는 ‘목표금액’, 후원금을 모집하는 ‘후원기간’, 후원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비금전적인 혜택 ‘리워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유형에는 기부형, 후원형(보상형), 대출형, 지분투자형 네가지로 나누어지며, 기부형이란 보상 없이 순수 기부하는 방식, 후원형(보상형)이란 결제(펀딩) 후 비금전적인 혜택(리워드)을 보상받는 방식, 대출형이란 펀딩 후 대출이자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 지분투자형이란 펀딩 후 지분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을 뜻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U+가족무한사랑 고객에게만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가족결합 고객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며, 가족결합 및 해지 기준은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의 결합/해지 기준과 동일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 상품보기 > 휴대폰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