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LGU+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LG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LGU+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LG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