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LG U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