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3자통화/회의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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