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아이지킴이] 아이의 실제 위치와 조회된 위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의 위치조회 방식은 기지국 조회방식으로 휴대폰이 위치한 지역에서 인접한 기지국과 통신이 가장 강한 곳에 위치한 기지국의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보호자분께 SMS 발송합니다.

따라서 기지국이 많은 도시에서는 600m 이내, 크게는 1300m 이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기지국이 드문 지방의 경우에는 1km 이내, 드물게 5km 까지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월정액 11,000원(부가세 포함))은 U+에서 제공하는 LTE 전용 서비스에 대해 매일 2GB 데이터를 기본 제공(월 최대 62GB)하는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전용 서비스는 U+영화(Uflix), U+모바일tv, U+ 프로야구, U+Box, U네비, U+쇼핑, C-Games, Mnet HD뮤직, U+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추가/변경될 수 있음)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