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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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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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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