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이메일 재설정 절차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상 온라인(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메시지] 메시지드림100 가입자일경우 폰에서 사용하는 메시지건수와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웹투폰 건수를 통합하여 100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메시지드림100 등의 메시지 정액제는 휴대폰에서 전송한 메시지 건수만이 해당되며, 웹에서 전송한 메시지의 건수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Box] U+모바일,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의 인증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U+모바일, U+인터넷을 이용하면서 U+Box 일반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님은 인증 후 추가용량 10G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U+모바일 고객 인증 방법 (회원정보의 이름과 CTN 명의자가 일치하여야 함)
 - PC웹 : 로그인> 마이페이지> U+고객인증> U+모바일 인증하기 앱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U+고객인증> U+모바일 인증하기.

 - App :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U+고객인증> U+모바일 인증하기.

▶U+인터넷 고객 인증 방법 (회원정보의 이름과 상관없이 인터넷 명의자 이름으로 인증 가능)
 - PC웹 : 로그인> 마이페이지> U+고객인증> U+인터넷 선택 후 인증.
 - App : 로그인> 설정> U+고객인증> U+인터넷 인증하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