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받기싫은 전화번호를 100개까지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월 2,200원(부가세 포함))

통화를 원치않는 번호를 등록 후 상대방에게 송출되는 차단멘트(결번안내, 전원off, 수신불가)도 선택이 가능하며, 차단된 내역을 다음날 오전 9시에  SMS로 요약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및 승인 후 본인확인 시도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비밀번호 설정 URL이 수신되오니 URL 접속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단,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 있다면 바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문자 메시지 양식 :  [LGU+ 본인확인]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https://eap.uplus.co.kr/ABCDE => URL은 변경됨.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충전해서 판매하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프로모션으로 데이터 3GB를 충전해 드립니다.

블랙박스의 특성상, 사고발생시에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시라고 사용기간은 6개월 입니다.

3GB 데이터는 사고영상을 약 100번 정도 조회할 수 있는 수준이며,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업로드는 4~5회/월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실제로 사고가 났을때 집중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