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벨소리] 타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벨소리를 선물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듀얼넘버] SMS수신 시 원번호로 온 SMS와 가상번호로 온 SMS를 어떻게 구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SMS를 수신하는 경우에는 SMS 수신화면 상단에 "듀>" 라는 문구와 더불어 화면하단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됩니다.
(일부 휴대폰에서는 "듀>" 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국제전화발신차단] 국제전화 발신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다한 국제전화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전화의 발신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사(SKT/KT)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간 선물하기만 가능)
(타사 선물하기가 2013. 11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듀얼넘버] SMS수신 시 원번호로 온 SMS와 가상번호로 온 SMS를 어떻게 구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SMS를 수신하는 경우에는 SMS 수신화면 상단에 "듀>" 라는 문구와 더불어 화면하단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됩니다.
(일부 휴대폰에서는 "듀>" 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국제전화발신차단] 국제전화 발신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다한 국제전화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전화의 발신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