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배터리 보호기능 추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LGU+ [모바일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의 배터리가 저전압(11.9V)으로 불안할때,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며, 차량의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주차모드가 24시간 동안 지속될 시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고 SMS가 발송이 됩니다.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LGU+ [모바일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