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뮤직] 스마트폰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보관함] PC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본인인증을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초 1회는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 시 PC 접속용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설정 후에는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