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