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LG U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