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6월에 VIP등급인 기존고객이 7월에 일반등급, 8월에 VIP등급으로 변동되었을 경우
-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LG U플러스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6자리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거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PASS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휴대폰 본인확인 후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앱에 등록할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로도 착신전환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집전화(유선전화) 번호도 착신 대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전화 번호는 음성만 착신이 되고, 문자(SMS/MMS)는 착신이 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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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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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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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전화(유선전화) 번호도 착신 대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집전화 번호는 음성만 착신이 되고, 문자(SMS/MMS)는 착신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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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플러스 [모바일 FAQ]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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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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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