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할 때, 타 이동통신사 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3자통화/회의통화)
회의통화 하실 때, 타이동통신사 번호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회의통화가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서비스는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최신 인기음악으로 55 % 할인된 가격으로 벨소리/통화연결음/MP3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구성 : 통화연결음월정액(무료)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총2건 +MP3 1건
※ 아이폰(iOS)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 동의가 있으면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익월에 적용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할 때, 타 이동통신사 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3자통화/회의통화)
회의통화 하실 때, 타이동통신사 번호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회의통화가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서비스는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최신 인기음악으로 55 % 할인된 가격으로 벨소리/통화연결음/MP3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구성 : 통화연결음월정액(무료)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총2건 +MP3 1건
※ 아이폰(iOS)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 동의가 있으면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익월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