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FAQ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U+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LG U+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의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네트워크 및 GPS 수신 상태에 따라 설정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utoGPS를 계속 설치하라는 안내가 계속될 경우 AutoGPS를 설치하지 마시고, 안심존 설정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U+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LG U+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의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네트워크 및 GPS 수신 상태에 따라 설정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utoGPS를 계속 설치하라는 안내가 계속될 경우 AutoGPS를 설치하지 마시고, 안심존 설정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