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LG U+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LG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가입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에 동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동시 가입은 불가합니다.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에 가입 하시려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신 후에 가입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해지후 가입)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상단[해지하기](해지후 가입)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