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3Mbps 이상의 속도제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5G 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프리미어 레귤러/스마트/슈퍼 플래티넘/플래티넘/프리미엄/스페셜/스탠다드 요금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105 요금제,데이터 스페셜A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등), 2G 및 3G요금제, M2M/기업/선불 등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엘지 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