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RZ0000905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슈퍼스탁]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틀 이상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문자함을 확인 후, 스팸 해제를 해주세요.
스팸 문자함에도 없을 경우 슈퍼스탁 고객센터 1599-7084(무료)로 연락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