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원내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하여 운전자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가장 빠르고 편안한 길안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입니다.
                       
지도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Cloud 방식의 지도를 제공하며, 혼잡차선 안내, 보이스턴, 실사를 활용한 리얼맵 등 다양한 길안내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원내비'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501&prodCdKey=Z000001869


엘지 U+ [모바일 FAQ] [U+멤버스] U+멤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안드로이드 4.1 이상,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워치 및 패드류 단말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아이폰X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화면 비율과 해상도가 최적화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주식투자노트 주식 정보가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일시적인 통신 장애일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엔 1599-7416(고객센터)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