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아이폰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U+ 보관함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보관함은 LG U+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가능 단말은 총 22종이며, LG전자 단말입니다.
- G시리즈 : G6, G6+, G6 32GB, G7, G7+, G8
- Q시리즈 : Q6, Q6+, Q7, Q7+, Q8, Q9, Q9+
- X시리즈 : X4, X4+, X4 2019, X5
- V시리즈 : V30, V30+, V35, V40, V50
엘지 U+ [모바일 FAQ] [아이지킴이] 3G 단말과 LTE 단말과의 호환이 되는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단말이 3G이고 자녀용 단말이 LTE 일 경우, 단말 호환이 지원되지 않아 자녀측에서 위치 동의 수락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ONE 스토어 > 널 지켜줄게 > 설치/열기 > 보호자용 가입 > 자녀 등록 >자녀측 위치 동의 수락(수락 SMS 자동 전송) > 자녀 등록 완료 절차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