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인증서 로그인, 금융거래, 본인인증 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어 USB 메모리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되며,
휴대폰에서 PC로 인증서를 전송할 수 있어 PC에 인증서가 없어도 재발급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인증서 로그인, 금융거래, 본인인증 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어 USB 메모리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되며,
휴대폰에서 PC로 인증서를 전송할 수 있어 PC에 인증서가 없어도 재발급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해서 로그아웃이 된 경우 어떻게 다시 로그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고객의 경우 다른 계정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그아웃 되었어도 App을 재실행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아이디를 생성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력을 통해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