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앱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엘지 U+ [모바일 FAQ] [PASS] PAS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앱에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설정 > 인증수단 관리 > 인증수단 초기화를 통해서 초기화를 진행하시고, 다시 인증수단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엘지 U+ [모바일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데이터 무료 혜택은 얼마 동안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구입 후 24시간 동안 해당 VOD의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재생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는 유료 VOD의 경우, 유료 VOD의 재생 유효기간 동안에는 컨텐츠 데이터 Free의 전용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의 경우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동안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되고, 재생 유효기간이 7일인 유료 영화의 경우 7일 동안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