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뮤직]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벨소리] 영상벨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영상벨은 음원사의 가격 다양화 요청으로 음반 발매 월 기준으로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테마/자막영상벨은 기준 가격 차이 없음 )

- 영상벨: 1,540원~1,210원(부가세 포함)
- 테마/자막영상벨: 1,320원(부가세 포함)

U+ LITE에서 해당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때에는 데이터 통화료(1KB당 0.55원/부가세 포함)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