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는데, PC에서 로그인할때 어떤 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기존 로그인정보가 초기화 되므로 휴대폰 번호가 아닌 본인인증을 통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번호가 변경되어도 기존에 저장한 파일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는데, PC에서 로그인할때 어떤 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기존 로그인정보가 초기화 되므로 휴대폰 번호가 아닌 본인인증을 통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번호가 변경되어도 기존에 저장한 파일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