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터치] PIN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터치] PIN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PIN 번호는 고객님 개인 비밀번호 입니다. 따라서 PIN 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유비터치(Ubitouch) 계좌를발급받으신 은행의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PIN 번호를 재설정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U+모바일tv 내 영화 3만편 메뉴에서 이용 시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의 전용데이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비디오 전용Data는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월정액금은 4,84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무제한 통화연결음 이용 중 중도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일할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1.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을 켜면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2.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눌러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뒤 통신 요금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