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U+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019-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미성년자는 가입 불가하며 만 18세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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