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지도상의 위치정보(아이콘)을 누르세요. 보호대상자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실제 위치와 20~60초 정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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