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핸드폰에 U+Navi LTE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핸드폰에 U+Navi LTE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기존 U+Navi LTE 앱은 삭제하시고,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마켓에서 "원내비"를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자사 이용자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료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으로 매월 통화연결음을 1곡 무료(월정액 포함)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달 내에 통화연결음을 자주 변경하시지 않는 고객님들께 안성맞춤인 저렴한 정액제 서비스상품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개통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 후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교체 완료 후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22)에서 서비스에 가입하신 휴대폰 번호로 개통해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