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영화월정액을 가입했는데, 무료영화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영화월정액]을 눌러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영상전화] 영상 커플 월정액의 경우 커플 번호 지정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전화
망 내 1회선에 대해서만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 인증에 5회 연속 실패할 경우에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이 초기화되며, 동시에 보관되어 있는 제휴사의 ID와 Password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가 됩니다.
PIN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고 제3자가 인지하지 못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3개월에 한번 PIN 번호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영화월정액을 가입했는데, 무료영화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영화월정액]을 눌러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영상전화] 영상 커플 월정액의 경우 커플 번호 지정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전화
망 내 1회선에 대해서만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