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1(유료)


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앱을 실행해 직접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쓰고싶은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최초1회에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019-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재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1년간 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재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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