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19세 이상' 메뉴를 누르면 '성인인증' 팝업 창이 뜹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19세 이상' 메뉴의 영화는 성인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U+ID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해 주세요.
한번 본인인증을 하고 난 후에는 로그아웃할 때까지 추가 인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 설정이 필요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약관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별도 앱 설치 불필요)
또한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를 통해 사용 여부 설정도 가능합니다.
▶ 약관 동의 방법
- 단말기의 주소록 선택 > 번호안내 서비스 사용 '확인'선택> 약관 확인 후 '동의하기'선택 >
주소록 위치정보 '허용' 선택 >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와 홈아이콘이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약관동의 완료
엘지 U+ [모바일 FAQ] [맘대로 폰교체]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는 기기 가입 시점의 출고가격 (정상가)에 따라 이용 요금이 달라집니다.
교체 시 교체수수료가 발생하며, 자세한 내용은 '맘대로 폰교체' 상세 페이지의 요금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LTE 청소년에듀] 수업 교재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교재도 모두 모바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현지인과 전화로 어학을 학습하는 전화영어 서비스는 교재를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LTE청소년에듀 서비스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교재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