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벨소리] 저장된 벨소리를 어떻게 지우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다운로드 한 영상을 U+모바일tv 앱 외에서도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의 모든 영상에는 불법복제방지(DRM) 기술이 적용되어, 앱 내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