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PASS]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검색 시 검색창 밑에 보여지는 ‘최근 검색 기록’을 없애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설정 > 최근 검색 기록 메뉴에서 토글버튼을 Off 하면 최근 검색 기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단, 토글버튼을 Off 하면 이전까지의 검색 기록이 모두 삭제되어, 다시 On 해도 이전 검색 기록이 살아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문자알림음] 저장 공간이 부족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운로드 시 단말 내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말 내의 다른 컨텐츠를 삭제 하시어 저장 공간을 충분히 확보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컨텐츠 삭제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삭제 방법은 단말 제조사로 문의 해주세요.
- LG 모바일 (www.lgmobil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스마트폰 (http://www.samsung.com/sec/home/) : 1588-3366
- 팬택앤큐리텔 (www.curitel.com) : 1544-4424
엘지 U+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휴대폰에서 로그인하기
-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
휴대폰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아이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다른 통신사 모바일 고객 :
앱을 실행하여 메뉴[三]→[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U+ID를 만든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U+tv에서 로그인하기
- U+tv 내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TV 셋톱 MAC으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모바일/PC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모바일과 PC 영화월정액에서 생성한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로그인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U+ID로 회원가입 한 후,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https://uflix.co.kr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검색 시 검색창 밑에 보여지는 ‘최근 검색 기록’을 없애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설정 > 최근 검색 기록 메뉴에서 토글버튼을 Off 하면 최근 검색 기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단, 토글버튼을 Off 하면 이전까지의 검색 기록이 모두 삭제되어, 다시 On 해도 이전 검색 기록이 살아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문자알림음] 저장 공간이 부족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운로드 시 단말 내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말 내의 다른 컨텐츠를 삭제 하시어 저장 공간을 충분히 확보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컨텐츠 삭제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삭제 방법은 단말 제조사로 문의 해주세요.
- LG 모바일 (www.lgmobil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스마트폰 (http://www.samsung.com/sec/home/) : 1588-3366
- 팬택앤큐리텔 (www.curitel.com) : 1544-4424
엘지 U+ [모바일 FAQ]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 휴대폰에서 로그인하기
-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
휴대폰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아이폰을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 다른 통신사 모바일 고객 :
앱을 실행하여 메뉴[三]→[로그인]→[회원가입]을 눌러 U+ID를 만든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U+tv에서 로그인하기
- U+tv 내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TV 셋톱 MAC으로 자동 로그인합니다.
- 모바일/PC U+영화월정액 가입 고객 : 모바일과 PC 영화월정액에서 생성한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로그인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U+ID로 회원가입 한 후,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https://uflix.co.kr에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