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휴대폰에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눌러 주세요.
② 'U+멤버스'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 기존 'U+멤버십'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U+멤버스로 바뀝니다.
※ 애플 앱 스토어는 2018년 2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계정정보]→[다른 ID로 로그인]을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보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