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후후-유플러스]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또는 [문자 알림]에서 알림창 실행 여부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림’ 메뉴에서는 전화 수신 및 발신,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에 대한 설정을 각각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이용 사이트 등록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또는 [문자 알림]에서 알림창 실행 여부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림’ 메뉴에서는 전화 수신 및 발신,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에 대한 설정을 각각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이용 사이트 등록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