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휴대폰에서 동영상 재생이 느린 것 같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 서비스는 모바일 데이터(LTE) 또는 와이파이 환경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환경에 따라 UHD/FHD와 같은 고화질의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재생을 위해서는 파일을 휴대폰 내부 저장소 또는 SD카드로 옮긴 후 재생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POP서비스란, GS25 편의점에서 'POP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할 때 POP상품 및 U+멤버십으로 동시에 할인되고, GS&POINT가 자동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유의 사항
- 결제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GS&POINT가 자동 적립됩니다.

- U+멤버십 할인은 1일 1회이지만, POP할인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문자/MMS] 기존에 찜 했던 목록이 없어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문자/MMS로 리뉴얼 하면서 신규 컨텐츠가 새로 업로드되어 기존에 찜한 컨텐츠는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