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면 SMS로 통화가 가능함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Apple Watch] iPhone 1대에 몇 개의 Apple Watch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iPhone 1대당 1대의 Apple Watch만 개통 및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Watch를 연동하려면, 기존의 연동된 Apple Watch를 해지해야 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면 SMS로 통화가 가능함을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Apple Watch] iPhone 1대에 몇 개의 Apple Watch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iPhone 1대당 1대의 Apple Watch만 개통 및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Watch를 연동하려면, 기존의 연동된 Apple Watch를 해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