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서비스 미가입자가 간편본인확인 탭을 선택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일단 미가입자라서 진행이 안되지만, 문자를 통해 PASS 가입 관련 문자를 받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