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요금제 및 등록된 부가서비스 내, 다른 지니 뮤직 서비스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구 데이터 요금제] 아시아나항공 클럽 회원 번호 등록하지 않았는데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가입 월의 익월 말일까지 U+에 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