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소호링] 가입 하려면 사업자 등록증이나 기타 제출 서류들이 필요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대리점(영업점) 방문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사업자가 아닌 개인도 가입 가능하며 별도의 제출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대리점(영업점) 방문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