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28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