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고객님의 U+모바일tv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서비스 가입 시점으로부터 3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하시면 U+모바일tv를 접속하지 않으셔도 금일 4시에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이 원칙은 24시간 데이터 Free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멘트를 안나오게 하고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고객님의 U+모바일tv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서비스 가입 시점으로부터 3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하시면 U+모바일tv를 접속하지 않으셔도 금일 4시에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이 원칙은 24시간 데이터 Free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멘트를 안나오게 하고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