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후후-유플러스] 전화번호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전화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1. 전화가 왔을 때 나타나는 알림창에서 [차단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앱 메인화면의 [최근기록]에서 차단하고 싶은 전화번호를 선택한 후, [차단하기]를 눌러 주세요.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차단조건을 설정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약정 없이 데이터를 최대 2배 더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휴대폰을 구입하지 않고 중고폰/자급제폰으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새로 개통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 관리 중 QR코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PC(금융사이트, KISA 사이트)에서 인증서 관리를 통한 인증서 복사 방법의 하나입니다.

PC 상에서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해당하는 인증서가 QR코드로 나타나며 이를 App에서 촬영하면 자동으로저장할 수 있는 인증서 복사 방법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