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PASS 비밀번호와 삼성패스 PIN(핀)은 다른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삼성패스 PIN 핀과 PASS 앱에서 이용하는 비밀번호는 다릅니다.
삼성패스 PIN(핀)은 삼성패스 가입 시 본인인증을 위한 6자리 숫자입니다.
PASS 앱의 비밀번호는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번호로 본인확인 또는 앱 로그인 시 이용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VOD 상세페이지, 시청/구매목록, 또는 VOD 재생 시에 컨텐츠 데이터 Free의 구입 여부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산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 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도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구매한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 저장되지 않으며,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으셔야만 재 과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뮤직벨링에서의 구매 내역은 뮤직벨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