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도중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LG 유플러스 [mobile FAQ]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도중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로드에 실패했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보관함에는 정상적으로 요금이 부과된 컨텐츠만 저장되오니 보관함에 컨텐츠가 없다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것입니다.
    
또한, 과금시에는 과금 결제 SMS가 발송되오니 과금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관함 경로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LG 유플러스 [mobile FAQ]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U+ 보관함] 휴대폰 음성 녹음을 U+ 보관함에 저장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은 음성 녹음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음성 녹음에서 제작한 파일은 내부 저장소 또는 SD카드에 저장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PASS앱 > 서비스 설정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해지가 됩니다.

서비스 동의 철회를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다시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