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FAQ] [U+ 골프] 제공된 데이터 용량이 소진 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이용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로 이용 시, 종량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사용하신 만큼 과금되며, 와이파이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고객은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 초과 시 U+골프 앱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유플러스 [mobile FAQ]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문자알림음 구매/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