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LG 유플러스 [mobile FAQ]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문자알림음] 다운로드(선물) 받은 문자알림음을 재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운로드 받은 문자알림음은 1년 간 보관함에서 무료로 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관함 위치]
- WAP(휴대폰) : U+ Lite/ez-I → 뮤직/벨/링 → 벨 → MY 뮤직 → 다운로드 보관함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만 무료로 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기존의 문자알림음 페이지에서는 구매 처리가 되어 정보이용료 과금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