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Box] 이미 삭제된 파일은 복구가 불가능한가요?

엘지 U+ [모바일 FAQ] [U+Box] 이미 삭제된 파일은 복구가 불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완전하게 삭제된 파일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단, 휴지통에 있는 파일은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정책에 따라 무료용량 10GB를 초과하면 15일 후 전체파일이 삭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i고교강의, EBS중학+, EBSMath, EBS English, EBS play, EBS 반디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전용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입니다.

매일 전용 데이터 2GB를 쓸 수 있고, 다 쓰면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후 국제전화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아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투자전략 - 투자성향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가 분석한 주간 및 월간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 가치분석 - 유망 업종 및 기업의 가치를 분석한 리포트
3. IPO – 신규상장 기업 분석 리포트
4. 핫뉴스 – 증권사 추천주 및 다양한 주식 종목 분석 리포트 (무료회원도 이용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