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엘지 U+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서비스는 일반 개인,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자 명의와 멤버십 가입자 명의가 일치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멤버십 법인폰 개인 인증 서비스 가입 및 실사용자 명의의 멤버십이 발급되어 있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알짜정액존] 알짜정액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알짜정액존

알짜정액존은 월정액 서비스로 당일 해지가 불가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연결하신 후 상담원을 통해 예약 해지 요청하시면 가입 일로부터 한달 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대상과 혜택을 알려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초, 중, 고등학교 재학생인 고객 중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이라면 누구나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대의 기기를 이용 중인 경우 기기 한 대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등학생 전체 대상 무료 이용 혜택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만 제공됩니다.
(2019년 7월 1일~2019년 12월 31일 서비스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유플러스에서 기초생활수급(생계/의료/주거/교육)/차상위계층 복지할인을 받고 있는 고등학생 외 할인 고객은 할인 제공 기간이 끝나는 다음날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다시 가입하면 정상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